자주찾는 질문 | ALLBRAND

자주찾는 질문

사이트제작 및 관리에 대한 FAQ를 확인해보세요

[쇼핑]고객의 주문, 결제건을 문자로 받아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올브랜드입니다.

고객의 신규주문 및 취소 건 등을 SMS로 받아보기 위해서는 먼저 SMS

확장기능을 활성화 시킨 뒤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S 확장기능 설정하기]

1.SMS확장기능 활성화 후 [관리자모드] – [문자메세지] – [woocommerce] 로 접속합니다.

2.우커머스 설정에서 주문실패 / 새주문 / 취소된 주문 등 탭에 접속 후 [관리자에게 문자메세지를 발송합니다] 를

체크하신 뒤 문자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문자메세지 입력 시에는 하단의 메세지 작성 설정방법에 따라 작성해주시면 확인이 더 편리합니다.

*수신번호를 일반전화(02, 032 등으로 시작하는 일반 번호) 로 등록할 경우 관리자에게 문자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발신번호인증에서 관리자 개인 핸드폰번호 인증 후 수신/발신번호를 핸드폰번호로 설정해주세요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올브랜드 고객지원을 통해 문의주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

댓글 (0)
게시판 전체목록
제목
상품등록 시 각 국 통하에 맞게 가격을 표시하고 싶어요
  • 작성자 : admin
  • 작성일 : 2018.02.07
  • 조회수 : 7409
사이트 메인 등에 페이스북 피드를 넣고싶어요
  • 작성자 : admin
  • 작성일 : 2018.01.25
  • 조회수 : 7446
고객의 주문, 결제건을 문자로 받아보고 싶어요
  • 작성자 : admin
  • 작성일 : 2018.01.18
  • 조회수 : 7583
PG사 가입 후 받은 키파일을 등록하고싶어요
  • 작성자 : admin
  • 작성일 : 2018.01.18
  • 조회수 : 7566
SMS 기능을 사용하고 싶어요
  • 작성자 : admin
  • 작성일 : 2018.01.18
  • 조회수 : 7767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