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사이트 빌더 ‘올브랜드’ 서비스 런칭 | ALLBRAND

[윤수지 기자] 반응형 웹사이트 빌더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이낫소시어스가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 ‘올브랜드(allbrand)를 새로 출시했다.

올브랜드는 반응형 웹사이트 빌더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구동되는 웹사이트를 특별한 전문지식 없이도 2분이면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이너나 개발자 없이도 페이지를 편집하거나 기능을 적용할 수 있어 온라인 사업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 유지 보수에 대한 고민을 크게 낮춰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 9,9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고, 14일간의 무료체험 기간에 서비스의 기능을 충분히 파악한 뒤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으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100% 즉시 취소할 수 있다.

올브랜드는 분야에 따라 강력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테마를 제공한다. 비주얼편집기로 손쉽게 웹사이트와 쇼핑몰을 만들 수 있고, 선택한 디자인 외에도 게시판, 갤러리, 비디오, 지도, 디데이 등 40여 개의 기능 또한 쉽게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와이낫소시어스는 온라인 사전등록 특허를 보유한 벤처인증기업으로 2014년 푸조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하고 2015년 모두의계산기, 사돈의 팔촌 모바일 앱을 출시한 개발 및 운영 역량이 있어 사용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올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 ( allbrand.co.kr ) 참고하면 된다.

http://www.newsfind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