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채널 통합 안내 | ALLBRAND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빌더 서비스 올브랜드입니다.
올브랜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고객지원 관련 안내드립니다.

올브랜드는 서비스의 긴급 오류 지원을 위해 원활한 다양한 소통채널을 지원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재택 근무자 증가와 분산된 채널로 인한 긴급오류 지원 지연을 최소화 하기위해
2020년 3월 23일 부터  보유하신 홈페이지내의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통합 제공됩니다.

문의하신 사항들은 최대한 빠르게 피드백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올브랜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도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지원 채널 통합 안내
    • 생성된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 이용 (기존 동일)
  • 일시 : 2020년 3월 23일 ~
    • 채팅 상담 및 유선상담 중단 (변경)